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크리스마스와 신년을 맞아, 세계최초로 홍콩과 싱가포르에서 상용화 된 LTE로밍 서비스를 자사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홍콩을 무대로 한 고객체험행사 'LTE로밍 Hot News in 홍콩 (이하 LTE로밍 핫뉴스 인 홍콩)'을 실시한다.

'LTE로밍 핫뉴스 인 홍콩'은 오는 12월 14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총 3주간 온라인 상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SK텔레콤 가입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당첨된 고객은 2박 3일간 홍콩 관광은 물론 홍콩 현지에서 LTE자동로밍, T로밍 데이터 무제한 Onepass 등 T로밍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LTE로밍 홍콩 체험단 뉴스 퍼나르기'와 'T로밍 소셜 댓글 퀴즈'의 두 가지로 T로밍 공식 웹사이트(www.sktroaming.com)에서 진행된다.

'LTE로밍 홍콩 체험단 뉴스 퍼나르기'는 T로밍 이벤트 페이지에 서T브랜드의 서비스를 체험하고 소개하는 T리포터의 홍콩 LTE로밍 체험 컨텐츠를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월드 등 자신의 SNS로 로그인해 퍼가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SK텔레콤 이용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1등(3명)에게는 홍콩 2박3일 해외 로밍 체험 (홍콩 여행 상품권 및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pass 3일 지원), 2등(4명)에게는 쌤소나이트 RED 백팩, 3등(50명)에게는 T로밍 데이터무제한 쿠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1월 8일 T로밍 공식 웹사이트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T로밍 소셜 댓글 퀴즈' 이벤트는 T로밍과 관련된 퀴즈를 자신의 SNS계정을 통해 정답을 맞추면 응모가 완료되며, SK텔레콤 이용고객에게 즉석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디스커버리 시애틀 라떼를 모바일 쿠폰으로 보내준다. 퀴즈는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 공개된다.

이 외에도 SK텔레콤은 12월 24일부터 1월 1일까지 인천과 김포 공항 T로밍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여행 필수 준비물인 물티슈를 증정한다.

SK텔레콤 이성영 제휴사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SK텔레콤 고객들이 보다 빠르고 편리한 LTE자동로밍을 간접적으로 느껴보는 것뿐 아니라, 고객들이 직접 체험단이 되어 홍콩에서 T로밍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마련했다."며, "SK텔레콤은 싱가포르, 홍콩에 이어 앞으로도 LTE자동로밍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