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사운드, 모바일라이프 등 모든 기술 집약한 제품으로 완성도 높여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는 소니의 다양한 기술을 하나의 기기로 집약한 혁신적인 태블릿, 엑스페리아 태블릿S(Xperia Tablet S)를 국내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엑스페리아 태블릿 S는 디스플레이 영상 기술을 선도하는 '브라비아(BRAVIA)', 고품질 음향의 완벽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워크맨(WALKMAN)', 탁월한 모바일 라이프 '엑스페리아(Xperia)', 혁신적인 디지털 이미징 기술 등 다년간 쌓아온 소니의 노하우를 집약,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엑스페리아 태블릿 S는 잡지를 잡은 듯한 인체공학 설계 디자인을 적용해 오랜 시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잡고 있는 손 안으로 무게 중심을 이동시켜 안정감을 높였다.

23.8cm(9.4형)의 화면을 탑재하면서도 초슬림 8.8mm의 두께와 570g의 초경량 무게로 최강의 이동성을 갖췄다.

엑스페리아 태블릿 S는 소니 브라비아 TV에 적용된 옵티콘트라스트TM 패널을 탑재해 뛰어난 색감과 깊은 명암을 구현한다.

또한 소니가 다년간 음향 기술을 탑재하여 이퀄라이저 기능 및 xLOUD, Clear Phase 및 S-Force Surround 등 소니만의 음향기술을 통해 음질을 제공하며 특히 ClearAudio+ 버튼 조작을 통해 음질을 감상할 수 있다.

소니의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담은 성능의 카메라 탑재로 촬영이 가능하며 엔비디아 테그라 3 쿼드코어 CPU를 탑재하여 뛰어난 퍼포먼스를 지원한다.

또한 다양한 위젯을 메인 작업화면 위에 띄워 멀티태스킹을 가능케 하는 스몰앱 기능도 즐길 수 있다.

TV, 홈시어터, 오디오 등 다양한 기기 및 리모콘 학습 기능을 통하여 적외선 리모콘을 사용하는 모든 기기를 태블릿으로 조작할 수 있는 '통합 리모트 컨트롤' 기능은 스마트하고 편리한 삶의 수준을 한층 더 높여준다.

매크로 제어 기능을 이용하면 한 번의 터치로 여러 기기를 미리 입력해 놓은 설정에 따라 한 번에 조작할 수 있다.

DLNA 네트워크 기능이 탑재된 TV와는 무선으로 사진, 동영상, 음악 등을 전송하여 감상할 수 있다.

엑스페리아 태블릿 S는 14일 국내 출시하며, 16GB, 32GB 2종의 Wi-Fi 모델로 출시한다. 16GB 탑재 모델(SGPT121KR/S)은 559,000원, 32GB(SGPT122KR/S) 모델은 659,000원이다.

한편 최근 엑스페리아 태블릿 S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 2013' 프로덕트 부문과 'CES 2013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