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까지 게임 다운 받고 댓글 남기면 5만 게임달러 증정





모바일 게임 개발 업체 엔타즈(대표 김현수)는 '나만의 라스베가스 도시'를 경영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룰더베가스'를 국내 이통 3사에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룰더베가스는 '베가스'라는 도시를 배경으로 게이머 자신만의 구역을 만들어 나가는 도시성장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건물을 지어 수익을 얻고, 그 수익으로 건물을 업그레이드를 하면 더 많은 수익을 얻는 선순환으로 진행된다.

게임달러와 금화라는 두 가지 형태의 화폐로 건설 속도를 빠르게 하거나, 특수건물 건설 등으로 도시의 기능을 강화할 수 있는 재미 요소도 포함됐으며, 다양한 업적 시스템과 커뮤니티 형성이 쉽도록 구성돼 있다.

또한 낮&밤 스위치 등 엑스트라 콘텐츠와 자체 랭킹 시스템이 탑재 되어 있어 자연스러운 경쟁구도 형성으로 다양하게 펼쳐지는 상황 연출 또한 백미다.

엔타즈는 룰더베가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오는 20일까지 게임을 다운 받고 댓글을 남기면 5만 게임달러를 증정하고, 오는 23일까지 게임 계정을 생성 시 ID를 룰베 공식 커뮤니티 닉네임으로 설정해 프로필 화면을 캡처한 뒤 커뮤니티 파워인증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10금화(캐시)를 지급한다.

엔타즈 한희성 이사는 "개발 기획단계부터 '황금의 도시' 라스베가스의 매력을 많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어서 현실감과 몰입도가 높다"며 "퀘스트에 얽매여 게임 진행에 어려움을 겪고 흥미를 잃지 않도록 하기 위해 보다 높은 자유도를 지니게 했다"고 설명했다.

룰더베가스는 국내 이동통신 3사(티스토어, 올레마켓, 유플러스마켓)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