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개 스마트폰 케이스 MP ZONE(www.impzone.com)에서 만나볼 수 있어


▲ 모바일 케이스 브랜드 엠피케이스(MP Case)는 천연 자개를 이용한 아이폰5 전용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모바일 케이스 브랜드 엠피케이스(MP Case)는 천연 자개를 이용한 아이폰5 전용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엠피케이스는 천연자개를 사용하여 스마트폰 케이스하면 흔히 볼 수 있는 가죽, 플라스틱, 큐빅 등의 소재와는 차별화했다. 천연자개하면 한국 사람이라면 가장 많이 떠올리는 것이 '할머니 장' 또는 인사동 공예품이다.

앰피케이스는 자개를 특수코팅제로 보호해 떨어뜨려도 깨지지 않도록 했다. 무게 또한 일반 게이스와 같은 무게감은 없다.

현재 이태리, 홍콩, 두바이 등에 수출하고 있으며 미국에도 곧 수출될 예정이다. 다양한 자개 스마트폰 케이스를 MP ZONE(www.impzone.com)에서 35,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엠피케이스 권보영 대표는 "천연자개가 굉장히 매력적인 소재임에도 젊은 층에게는 할머니 장으로만 인식되어 있다"며 "자개를 현대적인 제품과 접목해 생활 속에서 그 매력을 알리고 싶어 고민하던 중 스마트폰을 자개로 꾸며보고 싶다는 생각에 자개 케이스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