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5.1 채널 시스템과 돌비 디지털‧돌비 프로로직 지원


▲ 독일 샤쿤 게이밍 헤드셋 한국 공식 유통사 지에프아이(대표 유정훈)는 리얼 5.1 채널 시스템과 돌비 디지털, 돌비 프로로직을 지원해 음분리와 공간감을 뛰어나게 표현하는 게이밍 헤드셋 ‘X-TATIC PRO’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독일 샤쿤 게이밍 헤드셋 한국 공식 유통사 지에프아이(대표 유정훈)는 리얼 5.1 채널 시스템과 돌비 디지털, 돌비 프로로직을 지원해 음분리와 공간감을 뛰어나게 표현하는 게이밍 헤드셋 'X-TATIC PRO'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실제 8개의 스피커가 장착된 헤드셋과 돌비 디코더를 지원하는 X-TATIC PRO는 샤쿤 게이밍 헤드셋의 최상급 모델이다. XBOX360, PS3등 콘솔게임에 최적화되어 있다.

또한 돌비 프로로직을 지원하여 일반 PC게임 및 테블릿 PC에서도 쉽게 사용가능하다. 프론트, 리어‧센터‧베이스의 음향을 핸디 컨트롤러를 사용해 각각 쉽게 조절할 수 있다. XBOX360, PS3, PC등 라이브 채팅도 지원한다.

X-TATIC PRO의 돌비 디코더는 멀티 플랫폼의 다양한 호환성으로 옵티컬 입력‧아날로그 입력, COAXIAL입력을 지원하여 콘솔게임, PC, DVD, TV등에 동시에 연결하여 사용 가능하다. 특히 3.5아날로그 출력 및 옵티컬 출력을 지원하여 5.1채널 스피커와 앰프에 연결하여 사용 가능하다.

AC전원을 사용해 음향의 질을 높였다. 사운드와 채팅 음향도 독립적으로 제어가 가능하다. 자신의 목소리 체크가 가능한 보이스 모니터링 기능도 지원한다.

소비자가격은 19만9,000원으로 책정됐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