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젝트의 핵심 영역은 영업자동화 시스템(SFA), 파트너 관리 시스템(PRM), 캠페인 시스템 등이었다. 이 시스템은 데이터에 근거한 영업 프로세스의 개선, 대리점과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고객 접촉효율성을 높이는 마케팅활동 등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산인프라코어는 고객 단일관점(Single View), 고객 접촉정보의 자산화, 잠재고객(패전고객 포함) 관리, 영업기회관리, 다양한 고객 접촉채널의 활용, 핵심성과지표(KPI)를 적용한 성과분석, 모바일 영업환경 구현 등 통합 CRM 솔루션인 모나크의 특성을 그대로 활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