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리더스허브’와 인터넷 서점 통해 무료 제공


▲ 삼성전자가 12월 11일, '갤럭시 노트Ⅱ'와 함께 한층 크리에이티브한 라이프 스타일을 모색할 수 있는 '삼성 갤럭시 노트Ⅱ 크리에이티브 백서'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출간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2'와 함께 한층 크리에이티브한 라이프 스타일을 모색할 수 있는 '삼성 갤럭시 노트2 크리에이티브 백서'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출간했다고 11일 밝혔다.

갤럭시 노트2의 일상 속 크리에이티브한 활용 비법 및 갤럭시 노트2의 각 기능별 설명, 사용법, 팁 등이 소개돼 있는 이번 책은 소비자들이 보다 손쉽고 유용하게 갤럭시 노트2 활용하고 나아가 크리에이티브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도울 전망이다.

특히 직장인, 연인, 학생, 가족 등 각자의 상황에 따라 일상 속에서 갤럭시 노트2를 크리에이티브하게 활용할 수 있는 비법들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조선진과 하폴(본명 이지남)의 일러스트를 통해 쉽고 생생하게 표현돼 있다.

소비자들의 이해를 도울 뿐 아니라 맞춤형 활용까지 가능하게 할 것으로 삼성전자는 기대하고 있다.

'삼성 갤럭시 노트2 크리에이티브 백서'는 삼성전자의 리더스허브와 인터넷서점 신세계 오도독, KT올레e북, 와이투북스(Y2BOOKS), 에서 전자책으로 무료로 제공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모바일샵, 갤럭시존 및 전국 휴대폰 대리점에서 책자로 만나 볼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글로벌 누적 판매량 500만 대를 돌파하며 세계적으로 크리에이티브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고 있는 갤럭시 노트2가 선사하는 혜택을 소비자들이 보다 더 풍부하게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출간을 기획했다"며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진정한 크리에이티브 라이프를 추구할 수 있게끔 독려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