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사랑나눔을 지니어스가 후원합니다' 캠페인 진행


▲ 12월 7일 서빙고동에서 연탄나눔 활동을 하고 있는 이경일 대표와 1% 나눔운동 위원들



솔트룩스(대표 이경일)는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와 함께 자사 서비스인 지니어스(ziny.us)를 통해 하트가 1개 쌓일 때마다 1천원씩 총 1천만원을 기부후원하는 '여러분의 사랑나눔을 지니어스가 후원합니다'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부후원 캠페인은 지니어스 속 사랑나눔 매거진에 있는 각 아티클에 하트를 날리거나 댓글을 남길 경우 지니어스가 댓글 1개당 1천원을 참여한 사용자 이름 혹은 그들의 가족 이름으로 대신 기부하는 새로운 개념의 후원 캠페인이다. 페이스북 팬페이지(facebook.com/zinyusfan)에서도 참여할 수 있으며, 총 1천만원을 기부하게 된다.

굿네이버스에 전달된 기부금은 탄자니아 알리마우어(Alimaua) 아동복지센터 내 컴퓨터 교실 운영에 필요한 컴퓨터와 관련 기자재 구입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솔트룩스는 지난 7일 지니어스 사용자와 함께하는 연탄봉사활동을 시작으로 1월 행복나눔 캠페인까지 기부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솔트룩스의 1% 나눔운동 위원회가 중심이 되어 그 기금으로 캠페인을 지원하게 된다.

2003년 발족한 솔트룩스의 1% 나눔 운동 위원회는 단순 기부 활동뿐 아니라 직접 몸과 재능을 나누는 활동으로 10년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 7일에는 선의과학종합사회복지관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기도 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