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6일 온라인 예약....가격할인에 거치대 등 증정


▲ 차량용 블랙박스 전문업체 피타소프트(대표 허현민)는 오는 12월 10일부터 16일까지 Wi-Fi 기능이 탑재된 Full HD 블랙박스 신제품 ‘블랙뷰 와이파이 DR500GW-HD’의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차량용 블랙박스 전문업체 피타소프트(대표 허현민)는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Wi-Fi 기능이 탑재된 풀 HD 블랙박스 신제품 '블랙뷰 와이파이 DR500GW-HD'의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온라인 한정판으로 진행되는 이번 예약판매 이벤트는 기간 내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정가 대비 2만원 가격할인, 상시전원장치인 파워매직프로, 스마트폰 거치대 증정 등 3가지 혜택 모두를 제공한다.

11번가, 옥션, G마켓, 인터파크, 네이버샵N, NS몰, 현대H몰, AK몰, CJ몰, 롯데닷컴, 신세계몰,GS샵 등 총 12개의 오픈마켓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한정수량 및 선착순 발송으로 이벤트는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신제품 블랙뷰 와이파이 DR500GW-HD의 온라인 공식판매처 상품에는 AS, 교환, 반품 등 추후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공식 인증마크인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다.

이번 예약판매부터 일반소비자에게 새롭게 선보이는 모델명 '블랙뷰 와이파이 DR500GW-HD'는 블랙뷰 제품의 첫 번째 강점으로 꼽히는 Full HD(1920*1080, 최대 30 프레임) 초고화질의 선명한 화질에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영상 확인 및 전송이 가능한 Wi-Fi 기능이 추가된 제품으로 12월 17일(월) 출시 예정이다.

이 제품은 내장 Wi-Fi가 탑재되어 있어 LCD 및 SD카드로 확인하는 번거로움 없이 스마트폰(안드로이드/아이폰)과 태블릿 PC에 설치된 블랙뷰 앱을 통해 VOD 녹화영상 및 실시간 영상확인(라이브 뷰 기능)이 가능하다. 또한 저장된 영상을 페이스북, 유투브 등의 SNS로 실시간 업로드가 가능하여 스마트 블랙박스의 선두주자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