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21과 HS-41X, 1.2메가픽셀 CMOS 센서와 듀얼 필드 광학 장착






마이크로스캔은 새로운 휴대형 바코드 리더 HS-21, HS-41X 등 2개 모델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신제품은 1D/2D 바코드를 인식하고, 6피트 높이에서 낙하시험을 견딘 콤팩트하고 내구성있는 디자인을 자랑한다.

두 제품은 대형 1D 바코드에서 작은 고밀도 2D 심볼에 이르기까지 신뢰할 수 있는 코드 인식을 제공하도록 1.2메가픽셀 CMOS 센서와 듀얼 필드 광학이 장착돼 있다. 두 제품은 청정실에서부터 산업환경에 이르기까지 고 대비(high contrast) 자동화된 데이타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도록 만들어졌다.

HS-21은 고 대비 흑백 라벨과 같은 일반적인 애플리케이션에서 선형 바코드와 2D 심볼을 디코딩하기 위한 휴대형 솔루션이다. HS-41X는 마이크로스캔의 X-Mode 디코드 알고리즘과 인식하기 어려운 저 대비 코드를 위한 혁신적인 밝은 필드 조명, 그리고 도트 핀과 레이저/케미컬 에칭과 같은 DPM도 갖추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두 제품은 반복적이고, 튼튼한 애플리케이션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됐다. 시끄럽고 민감한 환경에서 성공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시각적인 진동 계기도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