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입력 키 시스템 적용...게임은 물론 일반 작업용으로도 안성맞춤





동방시스템(대표 이달근)은 빠른 전송속도와 다중입력 키 시스템을 적용한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게이밍 키보드 'PHANTOM-W1'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Phantom-W1' 게이밍 키보드는 초고속 반응속도와 게임환경에 최적화된 키 배열, 게이머를 위한 다중 입력하기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Phantom-W1'는 상단부의 풀바디 러버코팅 처리와 블루 LED 인디케이터 처리로 세련미가 갖췄다.

특히, 상단면 러버코팅은 땀 방지 효과가 탁월하며, 하단부가 넓어 손목보호대 기능 등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1ms 초고속 전송을 통해 입력 값 지원 없이 전환이 빠르며, 고사양 게임환경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멤브레인 방식으로 내구성을 갖췄으며, 타이핑이 부드러워 비교적 조용한 작업환경을 제공한다.

'Phantom-W1'는 키보드의 ASDW 키 캡과 방향키보드를 통해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구성하는데 안성맞춤이다. 또한, 키 캡은 가독성을 고려해 크고, 밝게 인쇄되어 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키 배열로 키보드를 사용하는 사용자가 보다 편리하게 쓸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키보드를 사용하는 사용자의 손가락 각도와 끝이 편안히 닿을 수 있도록 키의 행별로 높낮이가 다르게 디자인되었다. 때문에 키보드 입력 시 손끝과 손마디가 좀 더 편안해졌다.

여기에 일체형 러버돔으로 생활방수 기능까지 갖췄다. 상단면의 러버코팅으로 땀 방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넓은 하단은 손목보호대 기능을 해 장시간 키보드 사용에 따른 손목 피로감을 최소화시켰다.

또한, 키보드 바닥면의 휘어짐을 방지하는 설계로 오랜 시간 사용해도 휘어지는 현상 없이 안정적인 평형을 유지해준다.

줄 꼬임 방지를 위해 패브릭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다. 패브릭케이블 채용은 줄 꼬임은 물론 선 정리도 보다 편리하도록 하며, 케이블의 내구력이 뛰어나다.

여기에 신뢰성을 갖춘 데이터 전송을 위해 노이즈 필터를 장착했으며, 골드도금 처리된 플러그를 제공한다.

바닥면에 미끄러짐 방지 패드를 갖췄으며, 각도 조절 장치를 통해 타이핑을 보다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동방시스템은 게이밍 키보드 NUKER 'PHANTOM-W1'을 현재 24,000원에 판매 중이다.

동방시스템 마케팅팀 김진호 팀장은 "'Phantom-W1'은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키보드로 다중입력시스템을 갖춰 빠르고, 정확도를 요하는 고사양 게임에 완벽하게 대응한다"며,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오래 두고 봐도 질리지 않아 남성은 물론 여성 사용자에게도 관심을 끌만한 제품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