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보안 업체인 시만텍 코리아(대표 윤문석 www.symantec.co.kr)는 가트너 보고서인 ‘매직 쿼드런트’에서 이메일 보안 분야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스팸 필터링 외에 이메일 접속 관리, 안티바이러스, 이메일 침입 방지 및 배달 모델 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시만텍은 스팸 필터링, 안티바이러스 방지에서 이메일 및 콘텐츠 아카이빙에 이르는 포괄적인 이메일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은 다음과 같은 이메일 보안에 관련된 다양한 이메일 보안 솔루션들을 선택할 수 있다.
시만텍의 이메일 보안 솔루션은 시만텍 브라이트 안티스팸 기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95%의 안티스팸 효율성 및 업계 최고의 정확성 (99.9999%)을 제공한다. 또한 침입 방지 전문가 팀, 전문 보안 엔지니어, 바이러스 헌터, 세계적인 기술 지원 팀으로 이루어진 시만텍 보안 연구소에서 24시간 지원을 받는다.
윤문석 사장은 “가트너의 이메일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시만텍이 업계 선두로 선정된 것은 기업들이 광범위한 성능을 제공하는 이메일 보안 솔루션의 가치를 인정한 것이다”면서 “시만텍의 이메일 보안 솔루션은 고객들에게 업계 선두의 안티스팸, 안티 바이러스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조직들이 새로운 위협을 헤쳐 나가고 콘텐츠 정책을 확실하게 준수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