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100명, 총 3,0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테 기프티콘 무료 증정

델의 한국법인인 델 인터내셔널(대표 피터 마스)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런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소비자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응모방법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뉴에서 친구찾기에 '델'을 입력하여 추가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런칭을 기념해 19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약 한달 동안 '친구추가'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00명, 총 3000명에게 즉석당첨을 통해 GS25 스타벅스 카페라테 기프티콘을 무료 증정한다.

'친구추가'후 '라잇나우 커피타임'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깜짝 놀랄만한 경매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10원부터 시작하는 경매는 1주차에 세련된 디자인에 뛰어난 성능까지 자랑하는 울트라북 XPS13이, 2주차에는 첨단 기술을 품은 슬림한 타워형 데스크탑 PC, 인스피론 660s이 순서를 기다린다.

3주차에는 23인치 울트라와이드 광시야각을 자랑하는 LED패널 모니터 S2340L을, 4주차에는 눈을 뗄 수 없는 선명한 화면을 자랑하는 27인치 최고급 LED패널 모니터 S2740L이 준비되어있다.

이벤트 배너 클릭 후 '참여하기'를 누르면 실시간으로 경매금액을 확인할 수 있고 지속적인 경매 참여가 가능하다.

매주 일요일 오후 3시에 최종 낙찰자를 선정하고 당첨자는 '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공지한다. 경매금액은 연말을 맞아 불우이웃을 위해 기부한다.

다양한 제품 특가 이벤트도 있다. 모니터 특가 이벤트 콘텐츠를 클릭하면 '구매하기'를 통해 전화 상담이 가능하다. S2240L 모니터 구매시 파리바게뜨 치즈케익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21.5형 S2230L 모니터는 울트라와이드 광시야각, 경계선 없는 화면 및 이미지 개선 기능을 제공해 강한 몰입감이 강점이다. 111,100원 할인한 174,900원(부가세 및 배송료 포함)에 판매한다.

델코리아의 소비자 마케팅을 맡고 있는 정영애 부장은 "델의 주요 소비자가 온라인 사용에 익숙하기 때문에 이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론칭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친밀하게 다가설 것"이라며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에게 뛰어난 델의 기술과 디자인을 선보이고 대고객 접점을 강화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