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C 스마트폰에서 휴대, iCLASS Seos 크리덴셜과 상호 호환






안전 신분확인 솔루션의 전세계 선두업체인 HID글로벌l(동북아 지사장 전충우)은 고도의 보안이 요구되고, 상호 호환적인 보안 신분확인 솔루션을 위한 iCLASS SE 플랫폼에 리더 모듈과 개발 툴 키트(DTK)를 추가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새로운 리더 모듈은 회사의 iCLASS Seos 크리덴셜과 부상하는 기술과 완전한 상호 호환성을 제공하며 스마트 카드, 마이크로프로세서, NFC 스마트폰의 모든 조합을 이용해 광범위한 범주의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HID Global 동북아지사 전충우 지사장은 "새로운 리더 모듈은 제3의 개발자가 신분확인 작성, 사용, 관리 절차를 간편화하며 광범위한 제품을 제작할 수 있도록 해준다"라며 "iCLASS SE 리더 모듈에 기반을 둔 솔루션은 출입 통제를 위한 NFC 스마트폰, PC 로그온, 생체인식, 교통, 고객 충성도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새로운 유망한 기술을 지원하는 동시에 보안을 향상하는 고도로 신축성있는 공개 플랫폼을 이용해 고객의 보안 신분확인 인프라의 미래를 보장해준다"라고 말했다.

회사에 따르면, iCLASS SE 리더 모듈은 배치, 지원, 업그레이드가 용이한 솔루션의 시장 판매 시간을 앞당기는 여러 특장점을 제공한다.

첫째, 수상으로 인정받은 iCLASS SE 플랫폼의 모든 기능과 장점을 활용할 수 있다. HID Global의 표준 기반, 기술 독립적 iCLASS SE 플랫폼은 회사의 Trusted Identity Platform®(TIP™) 내에서 Secure Identity Object™(SIO®) 데이터 모델을 사용해 간편성, 적응성, 상호 호환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보안을 향상시킨다. iCLASS Seos 크리덴셜은 완전한 프라이버시 지원을 제공하고 표준 기반의 카드 엣지가 있고 NFC 스마트폰에서 휴대 사용이 가능하다. iCLASS SE 리더와 Seos 크리덴셜은 또한 HID Global의 모그룹 ASSA ABLOY의 계속 확장되는 상업용 및 주거용 열쇠 제품군과도 상호 호환적이다.

둘째, 이중 주파수를 지원한다. iCLASS SE 리더 모듈은 iCLASS Seos™, iCLASS SE®, 표준 iCLASS, HID Prox, Indala Prox, FeliCa™ MIFARE® Classic, 또는 MIFARE DESFire®EV1 크리덴셜 기술을 지원해 기술 이전을 간편하게 해준다.

셋째, FIPS-201을 준수한다. 모든 iCLASS SE 리더 모듈은 개인 신분 확인(PIV) II 크리덴셜 해독을 위한 연방정보처리기준(FIPS) 201 연방 신분확인 사양서를 준수하며 미국행정관리청(GSA)의 평가 프로그램 승인 제품 목록에 포함돼 있다.

넷째, 신축적인 배치 및 지원이 장점이다. 이 신제품 모듈은 펌웨어 변경과 필드 업그레이드를 지원해 고객의 설치 수명을 연장하고 기존의 HID Global OEM75 모듈 제품과 상호 호환적으로 배치 신축성을 더욱 확대한다.

iCLASS SE 리더 모듈은 또한 디자인 개시를 가속화하고 완제품의 통합 사이클을 앞당기는 종합적인 개발 툴 키트(DTK)를 포함한다. DTK는 리더와 안테나 요소, 테스트 카드 전체에서 필요한 모든 툴, 유틸리티, 샘플 제품, 그리고 문서, 기타 개발자 리소스와 자료를 포함한다. 모든 DTK 리소스는 안전한 온라인 디벨로퍼 포털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