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V‧24V를 모두 대응해 폭넓은 차량에서 스마트폰 및 IT기기 충전기로 활용가능


▲ 차량용 스마트폰 충전기 'BSMPA14' 시거잭



PC주변기기 전문기업 버팔로(대표 사이키 쿠니아카)는 12V와 24V를 모두 대응해 대형화물차와 일반승용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스마트폰 충전기 'BSMPA14' 시거잭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작고 깔끔한 디자인을 제공하는 버팔로 차량용 시거잭은 시거잭에 장착된 USB포트를 통해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은 물론 스마트패드, 디지털카메라, 휴대용 게임기, MP3P 등 각종 IT기기들 충전할 수 있다.

특히 앞‧뒷면 방향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양방향 USB 허브' 포트를 지원해 어두운 차 안에서도 커넥터 방향을 신경 쓰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앞면 방향만을 지원하는 차량용 시거잭 USB 포트를 생각하면 적지 않은 편리성을 제공한다.

출력전압은 5V이며 44×21×24.8mm의 크기를 제공한다. 제품 가격은 2만2000원이다. 자세한 문의는 제품문의는 버팔로 총판 애플파이(대표번호: 0505-424-7942)로 하면 된다.

이와 함께, 버팔로는 자사 홈페이지(www.buffalotech.co.kr)를 새 단장 했다. 버팔로 11n유무선공유기, 휴대용 외장HDD, 드라이브스테이션, 개인 및 소호용 NAS 제품 링크스테이션 시리즈, 소호 및 기업용 테라스테이션 시리즈 등의 최신 정보들을 제공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버팔로의 해외사업 총괄담당자인 이나바 사토시 이사는 "신제품은 폭넓은 차량에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USB 리버시(Reversi) 포트 지원으로 어두운 차량 안에서 방향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면서 "아울러 버팔로는 고객들에게 보다 빠르고 참신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새 단장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