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제품은 물론 타 브랜드 모든 제품까지 최고가 보상, 최대 20% 할인


▲ 마하뮤직코리아 (대표 후쿠토메 히토시)는 플루트 구제품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보상판매를 실시하고, 국내 정상의 플루티스트 ‘박의경’씨에게 플루트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2012 야마하 플루트 페어’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세계 판매 1위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 (대표 후쿠토메 히토시)는 플루트 구제품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보상판매를 실시하고, 국내 정상의 플루티스트 '박의경'씨에게 플루트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2012 야마하 플루트 페어'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야마하는 관현악기 업계 처음으로 실시되는 이번 보상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이 기존에 가지고 있던 플루트 구제품을 최고가로 보상해준다고 설명했다. 최대 20%의 할인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보상은 11월 12일부터 12월 30일까지 전국 야마하 대리점에서 진행된다. 야마하의 모든 모델뿐만 아니라 타 브랜드까지 가능하다는 것.

또한, 플루트 전공자를 대상으로 '2012 야마하 플루트 페어'를 개최해 플루티스트 '박지은'씨 등 최고 아티스트들의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물론 연주를 배울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 행사는 삼성동 코엑스의 '야마하아티스트서비스서울'에서 11일 오후 1시부터 시작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후쿠토메 히토시 대표는 "야마하가 125년간 악기분야에서 연구하며 쌓아온 기술력을 클래식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보다 훌륭한 음악을 연주하고 감상하고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마하는 '2012 야마하 플루트 페어'를 널리 알리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이번 달 10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홈페이지의 이미지를 스크랩하여 온라인 카페, 블로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던킨 도너츠 먼치킨 세트 키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5일이다.

이벤트와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3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