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아이패드 등 경품 제공 예정





아웃풋솔루션 전문기업 신도리코(대표 우석형)는 티스토리에 기업 공식블로그 신도리안(http://sindoh.tistory.com, www.sindohblog.com) 추가 개설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신도리코는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보다 넓히고 다양한 고객들의 접근을 이끈다는 차원에서 기존에 운영하던 네이버 블로그에 이어 티스토리 블로그를 추가 개설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티스토리 블로그 내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신도리코 티스토리 블로그 오픈 이벤트 페이지를 참여자의 블로그나 커뮤니티에 스크랩, 혹은 티스토리 블로그의 소셜 덧글 기능을 활용하여 SNS 상에 블로그 URL을 확산한 후 이벤트 페이지 아래 응모한 URL과 이름, 연락처 등을 비밀 덧글로 남기면 된다.

신도리코측은 이벤트 참여 우수자들에게는 NEW 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

기존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좋은 반응을 얻어온 만큼 이번 이벤트도 적극적인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신도리코 블로그 운영을 맡고 있는 홍주현 주임은 "이번 티스토리 블로그 오픈을 통해 신도리코의 새로운 소통 채널을 확보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게 됐다"면서 "앞으로 흥미롭고 수준 높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해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