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성 강화와 교육용 콘텐츠 이용에 최적화 된 솔루션 제공


▲ 제누스(http://www.zenuscase.co.kr)는 애플의 아이패드 미니 액세서리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은 컬러포인트폴리오 오렌지 색상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제누스는 애플의 아이패드 미니 액세서리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아이패드 미니는 7.9인치의 디스플레이와 가벼워진 무게로 휴대성이 대폭 상승했다.

제누스는 케이스의 휴대성을 강화하고 교육용 콘텐츠 이용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적용한 액세서리를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제누스가 선보인 아이패드 미니 액세서리는 겨울 시즌에 맞춘 고급 가죽 케이스 2종과 애플의 정품 스마트 커버와 동일한 소재를 사용하고 디테일을 더한 폴리오 커버 1종으로 구성했다. 동영상 강좌나 영화 등 영상 콘텐츠 감상과 타이핑에 최적화된 시야각을 제공한다. 또, 커버에 자석을 내장하여 커버를 여닫을 시, 자동 온‧오프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네오 클래식 다이어리(Neo Classic Diary)는 최고급 인조 가죽을 사용했다. 부드러운 표면 질감과 세련된 디테일이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준다. 특히, 폴더 밴드를 내장하여 이동 중에도 한 손으로 휴대가 용이하다. 색상은 다크 그레이와 와인 두 컬러로 가격은 64,900원이다.

컬러 포인트 폴리오(Color Point Folio)는 자연스러운 표면의 엠보싱 처리와 세련된 컬러, 전면 메탈 장식을 통해 포인트를 주었다. 손쉽게 거치가 가능한 폴리오 타입을 적용시켜 동영상 시청과 타이핑에 적합한 각도를 제공하며 내부에는 신용카드와 현금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색상은 재즈 그레이와 오렌지, 블랙 초코 세 컬러로 가격은 59,000원이다.

스마트 폴리오 커버(Smart Folio Cover)는 애플 정품 스마트 커버와 동일한 PU 소재를 사용했다. 밝은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파스텔 톤 컬러를 적용했다. 또, 슬림한 디자인은 물론, 자동 온∙오프 기능과 다양한 거치 각도를 제공한다. 색상은 스카이 블루, 핑크, 다크 그레이 세 컬러로 가격은 54,900원이다.

제누스 이혁준 마케팅 이사는 "이번에 출시된 아이패드 미니는 아시아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이동을 중요시 하는 사용자들의 사용 패턴을 고려한 제누스 케이스의 휴대성과 보호 기능은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누스의 아이패드 미니 액세서리는 제누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http://www.zenuscase.co.kr)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제누스는 케이스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이어폰 캡과 거치대, 터치펜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기능 스마트 터치펜'을 증정한다.

한편, 제누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제누스 케이스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제누스 포토 페스티벌' 이벤트를 개최한다.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제누스 포토 페스티벌' 이벤트는 구입한 제누스 사용 후기를 제누스 매니아 카페(http://www.zenusmaniaco.kr)에 올리면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20만원 상당의 제누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