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환경 경험하는 본사 초청 채용설명회에 취업 희망자 150여명 몰려





오피스솔루션 전문기업 신도리코(대표 우석형)는 지난 2일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 150여명을 성수동에 위치한 서울 본사로 초청해 '2012년 하반기 공채 채용설명회 및 본사투어'를 가졌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본사 초청 설명회는 대학생들이 신도리코 사옥을 돌아보며, 희망하는 직무의 신도리코 구성원을 직접 만나 근무환경과 업무에 대해 생생하게 듣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신도리코는 취업박람회 및 학교를 방문하여 실시하는 설명회와 함께, 2010년부터 본사 초청 채용설명회를 실시하고 있다. 취업을 준비 하는 대학생들을 기업으로 초청하는 이 행사는 창의적인 건축 및 근무환경에 대한 회사의 자신감에서 비롯됐다. 학생들 입장에서는 구직 희망 기업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어 크게 환영하는 분위기다.

전국 대학에서 15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회사 소개, 신도리코 사옥투어, 직무별 선배와의 대화, 하반기 공채 관련 Q&A시간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신도리코 인력개발실 채용담당 조용준 대리는 "기업의 미래와 발전을 위해서는 우수한 인재를 얻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며 "입사 후 실제로 일할 근무환경과 사내복지를 경험해보는 본사투어 설명회는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신도리코 역시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 구직자들에게 회사의 좋은 면을 입소문 낼 수 있는 길"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