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웨어, 애드웨어, 혼합 위협 등으로부터 기업의 정보를 종합적으로 보호하는 제품이 출시됐다. 시만텍코리아(대표 윤문석 www.symantec.co.kr)는 최근 신제품 ‘시만텍 안티바이러스 기업용 에디션 10.0 (Symantec AntiVirus corporate Edition 10.0)’과 ‘시만텍 클라이언트 시큐리티 3.0 (Symantec Client Security 3.0)’을 발표했다.
시만텍 안티바이러스 기업용 에디션 10.0 및 시만텍 클라이언트 시큐리티 3.0은 스파이웨어의 자동 감지 및 제거뿐만 아니라 통합 제거 툴을 제공하고 있으며, 위협으로 인한 손상을 제거한다.
시만텍 안티바이러스 기업용 에디션 10.0은 스파이웨어, 바이러스, 웜에 대한 자동 방어 및 대응을 제공한다. 확장성이 뛰어난 중앙집중식 관리 및 대응 기능은 가동시간 극대화 및 비용 최소화 효과를 제공하고, 데스크탑 및 네트워크 서버에 대한 최고의 컨트롤 및 방지기능을 지원한다.
시만텍 클라이언트 시큐리티 3.0은 원격 이용자 및 네트워크 클라이언트에 강력한 클라이언트 보호, 중앙집중식 관리와 간편한 관리를 통해 스파이웨어 및 복합적인 위협으로부터 포괄적으로 보호한다. 또한 안티바이러스, 방화벽, 침입 방지를 포함하는 통합 기술을 통해 사전 예방적인 대응을 보장한다.
시만텍코리아의 윤문석 사장은 “시만텍은 현재 악성 코드로부터 1억 대 이상의 데스크탑 및 클라이언트 시스템을 보호하고 있으며, 스파이웨어와 애드웨어로 구성된 복합 영역으로 확장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