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jet 3020, 대형 마킹 필드 및 스크라이빙 레이저 기술 사용






글로벌 마킹/코딩 장비 공급업체인 비디오젯(Videojet)이 최근 Videojet 3020 엔트리 레벨 10Watt CO2 레이저 코드를 출시했다.

회사에 따르면, 식품 및 음료, 제약, 화장품, 산업용 제품에서의 다양한 코드 형식과 일련번호, 시간, 날짜, 로트 코드와 같은 간단한 코딩을 제공하는 Videojet 3020 엔트리 레벨 10Watt CO2 레이저 코드는 종이, 카드보드, 플라스틱을 비롯, 다양한 소재에 대한 우수한 마크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대형 마킹 필드 및 스크라이빙 레이저 기술을 사용한다.

Videojet 3020은 높은 기능성과 가동시간을 보장하기 위한 빠른 라인변경, 빠른 설치, 신속한 스타트, 간단한 작동을 위해 컴팩트한 단일 박스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무게는 7kg으로 컴팩트한 단일 박스이기 때문에 협소한 장소에도 설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쉽게 조절할 수 있는 모바일 스탠드를 사용하는 스탠드 얼론 솔루션 혹은 직접 장착할 수 있는 브라켓과 함께 라인에 3020을 통합할 수 있다. 독특하고 유연한 레이저 마운팅은 다양한 마크 위치를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Videojet 3020은 평균적으로 기계 설치가 30분, 라인 변경은 20분 정도 소요된다. 엔코더 및 제품 검출기의 초점 찾기와 자동 신호 감지와 같은 스마트 시스템 기능은 설치 시간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터치 스크린 태블릿의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생산 라인에 레이저를 설정하는 설치 마법사가 포함돼 있다. 이 제품의 간단한 메뉴 구조 및 미리보기 창은 작업의 생성 및 프린터 파라미터의 설정을 짧은 시간에 설정할 수 있다. 사용하는 렌즈에 따라 Videojet 3020 레이저 코더는 다양한 코드와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도록 마크 필드 사이즈를 126mm x 87mm까지 제공한다.

스크라이빙 기술과 함께 이 제품은 또한, 고정적인 혹은 움직이는 제품에 대해 명확하고 높은 품질의 마크를 제공한다. 표준 구성은 벡터 스캔 레이저 마커, 렌즈, 기계적 포커스 파인더, 제품 검출기, 터치 제어 장치로 구성돼 있다. 모바일 플로어 스탠드, 빔 쉴드, 배기 장치, 인코더, 마운팅 브라켓, 추가 글꼴은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Videojet 3020 레이저 코드와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19개 언어로 설정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