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잉크에 대한 주의 환기와 사용 장려 위한 브라더 공식 블로그 10월 이벤트





세계적인 프린터/복합기 전문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정품 소모품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오는 22일까지 '브라더와 함께하는 정품 소모품 사용하기'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퀴즈 이벤트는 지난 9월 새롭게 오픈한 브라더의 공식 블로그 '더 오래가고 안정적인 프린팅 세상'(http://blog.naver.com/brother_blog)에서 진행되는 10월 정기 이벤트로, 정품 소모품에 대한 소비자의 주의를 환기하고 비정품 잉크를 사용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사전에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퀴즈 이벤트 응모 방법은 브라더 블로그에 방문하여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로 스크랩한 뒤, 정품 소모품에 관한 퀴즈의 정답과 함께 스크랩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24일(수)에 진행되며, 총 60명을 추첨하여 던킨도너츠 오리지널 커피&글레이즈드 도넛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특히 괄호 채우기 형식의 상식 퀴즈를 통해 평소 프린터∙복합기의 소모품에 대해 관심이 없던 사람도 누구나 알기 쉽게 정품 소모품의 중요성에 대해 이해하고, 부담 없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번 정품 소모품 사용하기 퀴즈 이벤트와 더불어, 브라더는 정품 잉크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오고 있다.

지난 6월 정품 잉크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정품 소모품 홈페이지 (http://brother-korea.co.kr/gc)'를 공식 개설한 바 있으며, 9월 오픈한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고객과 보다 가까이 소통하며 브라더 정품 소모품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전달하고 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마에다 히로시(Maeda Hiroshi) 지사장은 "비정품 소모품의 사용은 인쇄 품질의 저하는 물론 기기 자체의 손상을 유발해 여러 문제점을 발생시킬 수 있으나, 그에 비해 소비자가 그 심각성을 인지하는 수준은 낮은 것이 사실이다"라며 "브라더는 이번 퀴즈 이벤트를 통해 오랜 연구의 결과로 집약된 브라더 정품 잉크의 우수성을 적극 알리고, 나아가 우수한 품질이 제공하는 차별화된 프린팅 솔루션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