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인기 게임별 프로모션 진행


▲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추석 연휴를 맞아 게임별로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추석 연휴를 맞아 게임별로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국민리듬게임 '탭소닉'은 10월 7일까지 4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직 포인트 구매 시 30% 추가 혜택과 TOP 인기 음원을 3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가 마련됐다. HOT 프리미엄 음원인 'Fantastic Baby', '007', '아기공룡 둘리'는 기존 800, 900 포인트에서 대폭 할인된 100 뮤직 포인트로 소유할 수 있다. 슈퍼주니어의 'SPY'와 2NE1의 'I Love You'는 무료다.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tapsonic.korea )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전략RPG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워크라이시스'와 '삼국대전'은 각각 10월 5일까지 명예 포인트 최대 150% 추가 충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워크라이시스'의 경우 보스 시스템 오픈, 격파왕에게 레어급 유닛 제공 혜택을 내용으로 하는 '보스전 이벤트'도 마련했다.

10월 4일까지 진행하는 깜찍한 RPG '밀땅무림'과 MMORTS '하이피 킹덤'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밀땅무림'은 프로모션 기간 유료 결제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보너스 보석을 증정한다. '하이피 킹덤'은 코인 패키지 구입 시 30% 추가 코인을 제공하며, 각 서버 명성치 10위권 유저들에게 유료 코인을 차등 지급한다.

그림으로 대화하는 '스케치핑퐁'은 10월 7일까지 자신의 그림을 타 유저에게 자랑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무료로 제공하는 한가위 단어팩을 그림으로 그려 '스케치핑퐁'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SketchPingPong )에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유저 5명에게는 음악포털 벅스 상품권과 200 보석을, 참가자 전원에게는 200 보석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