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인쇄 속도로 중소 및 대규모 기업 환경에 최적화

세계적인 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중소 기업 및 대규모 기업 환경에 적합한 고성능 흑백 레이저 프린터‧복합기 5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레이저 5종은 중소기업, 대규모의 기업환경에 적합한 성능과 낮은 유지비용을 갖춘 제품이다. 프린터3종(HL-5450DN, HL-5470DW, HL-6180DW)과 복합기2종(MFC-8510DN, MFC-8910DW)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레이저 시리즈는 유지비용은 절감하면서 오피스 환경의 효율성을 향상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HL-6180DW 과 MFC-8910DW모델은 최대 40/42ppm 의 한층 빠른 인쇄 속도로 신속한 작업을 지원한다. 기본 500매 용지함(HL-6180DW)에 전 기종 500매 옵션용지함을 1개까지 추가 장착할 수 있다.

또한 유지비를 더욱 낮춰주는 초대용량 토너도 함께 출시되어 인쇄 작업량 따라 표준형‧대용량‧초대용량 세 가지 토너 카트리지 중 선택할 수 있다. HL-5470DW, HL-6180DW, MFC-8910DW 초대용량 토너 카트리지의 인쇄량은 약 12,000페이지이다. 대량 인쇄 작업 시 인쇄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신제품 모두 인쇄를 하지 않는 때 자동으로 딥 슬립(Deep Sleep) 모드로 전환되어 전력 소모량을 낮춰 비용 절감 및 친환경을 구현했다.

이처럼 향상된 효율성과 업무 생산성을 제공하는 브라더 흑백 레이저 5종은 네트워크 관리 툴(BRAdmin Professional)을 지원한다. 관리자가 원격으로 언제든지 손쉽게 여러 대의 프린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또한 Secure Network Printing(보안 네트워크 인쇄), Setting Lock(세팅 잠금), Secure Function Lock(보안 기능 잠금) 기능을 비롯해, 인쇄가 시작되고 끝나는 전 과정에 걸쳐 문서를 추적하고 정보를 보호하는 보안 인쇄 기능을 제공해 기업의 문서 보안을 요구에 부응한다.

이와 더불어, 이번 브라더 흑백 레이저 5종에는 보다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전달하는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었다. Google Cloud Print, Apple AirPrint, Brother iPrint&Scan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전 제품 모두 편리하게 모바일 인쇄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브라더의 흑백 레이저 5종은 최대 1200x1200dpi의 고해상도로 선명한 인쇄를 지원한다. 복합기 2종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춘 5줄 backlit LCD 디스플레이가 장착돼 있으면, 각각 35매, 50매 자동 용지 급지대(Automatic Document Feeder)를 채택하여 작업 시간을 줄여주고 생산성을 높여준다. 또한 용지 사용량을 절감시키는 자동 양면 인쇄 기능과 짧은 작업대기 시간으로 업무 능률을 높일 수 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마에다 히로시(Maeda Hiroshi) 지사장은 "이번에 출시된 레이저 5종은 더욱 강력해진 제품 성능과 유지비용 절감에 최적화된 초대용량 토너 지원 등 중소 기업뿐 아니라 대기업의 업무 환경에서 효율적인 출력을 원하는 오피스 사용자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이다"라며, "브라더는 이번 모노 레이저 5종의 출시를 통해 비용 효율적인 고품질의 프린팅 솔루션을 제공하며, 보다 적극적으로 국내 중소 및 대규모의 기업 사용자들을 공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