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유명 스마트기기 케이스 브랜드 스펙(Speck), 맥북 케이스 한국 런칭


▲ 미국의 유명 스마트기기 케이스 브랜드 스펙(Speck)은 맥북 씨-쓰루(See-Thru) 컬러 케이스가 국내에 정식으로 런칭된다.



미국의 유명 스마트기기 케이스 브랜드 스펙(Speck)은 맥북 씨-쓰루(See-Thru) 컬러 케이스가 국내에 정식으로 런칭된다고 17일 밝혔다.

스펙은 애플스토어에서 꾸준히 높은 판매율을 자랑해 온 스테디셀러 브랜드다.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매니아들을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한다. 이번에 국내에 정식으로 소개되는 스펙의 맥북 씨-쓰루 케이스는 12개 컬러 총 20종이다.

스펙의 맥북 씨-쓰루 컬러 케이스의 가장 큰 장점은 알루미늄 재질의 실버 메탈릭 컬러뿐인 맥북에 개성있는 색상 표현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컬러 케이스임에도 불구하고 맥북 작동 시 전면에 애플로고는 케이스 밖으로 표현되어 애플기기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뽐내고 싶은 사용자에게도 만족감을 준다.

디자인적 측면 외에도 소프트한 재질감의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채택한 하드쉘 구조로 스크래치와 기스 등에 취약한 맥북의 기기 표면을 보호하는 케이스로써 기능도 우수하다. 뿐만 아니라 후면 케이스는 통풍 시스템을 갖춰 제품 사용에 따른 기기 내부의 열 배출을 돕는 등 부수적 기능들도 빠짐없이 갖추고 있다.

또한 스펙의 씨-쓰루 컬러 케이스는 맥북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갤럭시S3 케이스도 정식 수입되어 런칭 될 예정이어서 다양한 스마트기기 유저들을 만족시킬 것이다.

스펙의 맥북 씨-쓰루 컬러 케이스는 국내 공식 파트너인 이도컴퍼니(대표 전범준)의 온라인 쇼핑몰 '스마트캔디(http://www.smartcandy.co.kr)'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에이샵(a#shop)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