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디지털 페인팅 경험 제공

한국와콤(대표 서석건)은 14일부터 액정 태블릿 신티크(Cintiq) 제품군을 구매하는 선착순 300명에 한해 코렐 페인터 12(Corel Painter 12) 정품 소프트웨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티크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는 전문적인 디지털 콘텐츠 창작자들을 위해 실감나고 자연스러운 펜 스크린 경험을 제공하는 신티크 (신티크 12WX, 21UX, 22HD, 24HD, 24HD 터치) 전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코렐 페인터 12 라이선스는 1년간 유효하며, 향후 신티크 총판 엠앤티를 통해 정품과 동일하게 업그레이드 구매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와콤의 신티크 액정 태블릿에서 디지털 페인팅 및 일러스트레이션 도구인 코렐 페인터 12를 활용해 최적의 디지털 페인팅을 경험할 수 있다.

와콤의 최신 액정 태블릿 신티크 24HD 터치 및 신티크 22HD는 최고 수준의 HD 와이드 화면과 함께 울트라 와이드 뷰 앵글, 프리미엄 컬러 구현 등의 특징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신티크 24HD 터치는 직관적인 멀티 터치 기능까지 제공한다.

또한 12.1" TFT 디스플레이를 가진 액정 태블릿인 신티크 12WX는 A5 사이즈의 1.8kg으로 휴대가 용이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와콤은 '와콤 트위터 신티크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구매 후, 제품 사진을 찍어 와콤 트위터(@wacomkorea)로 인증샷을 올린 참가자들에게는 파리바게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신티크는 전문적인 디지털 콘텐츠 창작자들이 실감나고 자연스러운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정밀한 펜 스크린 경험 및 프리미엄 컬러 구현 등 최고의 작업환경을 제공한다"며, "사용자들은 신티크에서 코렐 페인터를 활용해 기존 도구로 구현이 어려웠던 새로운 기술과 창작의 자유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