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지사장 홍정화 이하 넷앱, www-kr.netapp.com)가 오는 7월 7일(목) ‘SATA 방식의 모듈러 스토리지FAS3000출시 세미나’를 개최한다. 넷앱은 이번 세미나에서 1차 스토리지용 SATA디스크 FAS3000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FAS 3000 플랫폼’이 2차 스토리지용뿐 아니라 1차 스토리지용으로 FC나 ATA, 혹은 이 둘의 혼용이든 관계없이 지원가능하고, 또한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에 대한 부담 없이 뛰어난 확장성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고 강조하고 있다. 고성능 시스템으로 유연하고 간편한 업그레이드를 실현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넷앱코리아의 홍정화 지사장은 “이제 기업은 단순히 용량이 크고 비싼 스토리지 시스템을 구입하는 것이 아닌 기능과 타겟을 달리한 새로운 스토리지 시스템에 보다 관심을 기울여야 할 때”라면서 “이번 세미나는 관리비를 최소화하고 성능은 극대화할 수 있는 FAS3000시리즈를 소개하고 아울러 향후 스토리지 시장의 비전과 전망을 공유할 수 있는 유익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 참가 비용은 무료이며, 자세한 내용은 넷앱코리아 홈페이 http://www-kr.netapp.com/ 을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