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로고 등장하는 티저 영상 통해 첫 공개


▲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모바일(대표 장현국, 차승희)이 개발한 DJMAX 정식 모바일 버전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모바일(대표 장현국, 차승희)이 개발한 DJMAX 정식 모바일 버전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DJMAX'는 수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한 인기 리듬게임 시리즈다. 2004년 온라인게임 'DJMAX 온라인'으로 처음 출시됐다. 2007년 3월 콘솔용으로 발매된 'DJMAX Portable 2(디제이맥스 포터블 2)'는 한 달 만에 5만장이 판매되기도 했다. 이후 아케이드 버전인 'DJMAX TECHNIKA(디제이맥스 테크니카)' 등 다양한 시리즈의 게임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DJMAX 모바일 버전의 로고가 등장한다. 또한 시리즈 특유의 강한 비트와 리듬감이 느껴지는 배경음악도 제공된다. 유저들은 티저 영상을 통해 모바일 버전으로 곧 출시될 DJMAX의 게임명과 시스템을 추측해볼 수 있다.

사전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12일까지 DJMAX 모바일 버전의 게임명을 맞추는 유저 중 1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게임명은 DJMAX와 영문 알파벳 3글자로 이뤄진 단어로 조합되며, 티저 영상에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한편, DJMAX의 모바일 버전은 올 가을 한국, 미국, 일본 등 전세계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 시작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티저 페이지( http://ppl.cm/djmaxmobile )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