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한 달간 5인 이상 기업 대상 솔리드 프린터 무료 체험 기회 제공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대표 유성렬)는 자사의 친환경 솔리드 프린터를 직접 사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Try & Bu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Try & Buy' 프로모션은 솔리드 프린터의 뛰어난 성능과 친환경적 특성을 체험을 통해 고객이 직접 실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고 후지제록스 측은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고 'Try & Buy'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5인 이상이 근무하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한정된 수량으로 선착순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솔리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10만원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김균태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마케팅 부장은 "경제위기 속에서 더 꼼꼼하고 깐깐해진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자사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고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선진 솔리드 프린팅 기술이 고객들에게 널리 알려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한 달간의 무료체험이 가능한 만큼 관심 있는 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