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SUV, BMW 미니쿠퍼 등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 제공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대표 유성렬)는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내건 '1억 경품을 뽑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4일까지 약 2달 간 진행된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제품을 구매한 뒤 홈페이지에서 제품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고 구매 증빙 사진을 업로드 한 뒤 경품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된다.

경품 카테고리는 Gift A와 Gift B의 두 그룹으로 나뉜다. 활동적인 고객을 위한 Gift A 그룹에는 최고급 SUV 모하비(1명), 맥북프로 레티나 2.6GHz(3명), 해외여행상품권(5명), 캠핑용품(10명), 고급 자전거(30명)가 준비되어 있으며, 우아한 고객을 위한 Gift B 그룹에는 BMW 미니쿠퍼(1명), 샤넬 서프백(3명), LG Smart TV(5명), iPad(10명), 포트메리온 접시 set(30명)의 경품이 마련됐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영화예매권(2매)이 100% 제공되며 경품은 추첨을 통해 총 98명에게 증정 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11월 2일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1억 경품 이벤트와 동시에 제품 가격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스마트 미니 제품 중 컬러 프린터 3종(다큐프린트 CP105b, 다큐프린트 CP205, 다큐프린트 CP205w), 컬러 복합기 3종(다큐프린트 CM205b, 다큐프린트 CM205f, 다큐프린트 CM205fw), 흑백 프린터 1종(다큐프린트 P205b), 흑백 복합기 3종(다큐프린트 M205b, 다큐프린트 M205f, 다큐프린트 M205fw) 총 10종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프로모션 전 제품을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다.

'스마트 미니' 제품은 그 동안 중소기업, 소호(SOHO)등 기업 고객을 주 고객으로 해 온 후지제록스 프린터스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출시한 중저가 프린터 모델이다. EA-Eco 토너 적용으로 정밀한 문서 광택 표현이 가능하고 1,200 dpi 급의 고해상도 품질의 인쇄로 업계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는 '1억 경품을 뽑아라' 이벤트의 일환으로 카카오톡 친구 등록 서비스를 이용한 '1억 경품 소문내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아이디(xeroxprinters)를 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 검색한 뒤 친구 등록을 하고 1:1채팅을 통해 전송 받은 이미지를 본인의 프로필 이미지로 교체하는 방식이다. 24시간 동안 교체한 프로필 이미지를 유지한 후 이벤트 참여 인증을 하는 모든 사람에게 비타500을 선물로 준다.

김균태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마케팅 부장은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는 전통적으로 기업 시장에 강점을 보여 왔지만 '스마트미니' 제품을 통해 일반 소비자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으면 한다.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