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GUI 풀터치 스크린 적용... 디지털TV, FM라디오, 동영상 가능


▲ 디지털IT전문 기업인 ㈜아트뷰(대표 유진수, 구원겸)는 일반 소비자들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주방용 TV인 ‘아트뷰 스마트키친TV’를 출시하고 8월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사진은 흰색 색상의‘아트뷰 스마트키친TV'.



디지털IT전문 기업인 ㈜아트뷰(대표 유진수, 구원겸)는 일반 소비자들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주방용 TV인 '아트뷰 스마트키친TV'를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고 13일 밝혔다.

주방TV의 신개념으로 출시된 '아트뷰 스마트키친TV'는 주방TV 처음으로 3D GUI(Graphic User Interface) 풀터치 스크린을 적용했다. 디지털TV, FM라디오, 동영상, 사진 등을 감상할 수 있고, MP3, 음성녹음 & 재생 기능, 전화기능이 있다. 또, H/N(Home Network) 연동이 되어 주방 생활을 더욱 즐겁게 할 것이라고 아트뷰 측은 기대했다.

'아트뷰 스마트키친TV'의 주요 기능으로 ▲이미지갤러리 ▲비디오·MP3플레이어 ▲고화질 디지털TV ▲뮤직플레이어 ▲전화 ▲음성녹음 ▲요리백과 ▲FM라디오 등의 기능이 있다. 모든 기능을 3D GUI 풀터치 적용으로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제품 사양은 7인치 TFT LCD 타입과 10.1인치 TFT LCD 타입 두 가지가 있다. 색상은 검정색과 흰색 두 가지가 있다. 화면은 800*480 WVGA , Full Touch, 인터페이스는 낸드플래쉬 1GB, 외부입력은 USB메모리스틱 32GB 까지 지원한다.

아트뷰 관계자는 "기존 주방TV의 경우 대형 건설사의 아파트 및 고급주택의 빌트인 제품으로 공급 되는 형태로 일반 소비자들의 구매는 쉽지 않았다. 하지만 주부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변하며 주방인테리어 및 편의성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별도의 TV구매 및 기존 아날로그 주방TV 의 교체 문의가 많아짐에 따라 변화하는 소비자 기호에 맞춰 브랜드 홈페이지 내 아트뷰몰에서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제품 구매는 아트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품가격은 10.1인치 594,000원, 7인치 495,000원이다. 제품관련 문의 전화는 080-010-7474.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