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루투스, 30일까지 인튜어스5 전 모델 구매자에게 무선 액세서리 키트 증정

한국와콤 공식 총판 플루투스는 오는 30일까지 인튜어스5 전체 모델 구매고객 전원에게 무선 액세서리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인튜어스5 무선&터치 통큰 이벤트는 유·무선으로 사용 가능한 신제품 인튜어스5(PTK-450, PTK-650, PTH-450, PTH-650, PTH-850) 전 모델을 대상으로 하며, 인튜어스5를 구매한 고객 중 제품 등록을 한 고객에게 무선 액세서리 키트(소비자가격 55,000원)를 제공한다. 제품 등록은 인튜어스5를 구매 한 후 플루투스전자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양식을 작성하는 방식으로 가능하다.

인튜어스5의 프로모션 쿠폰 번호 등록은 오는 10월 5일까지 가능하며, 제품 발송은 쿠폰번호 등록 후 15일 이후 발송된다. 와콤 무선 액세서리 키트는 USB 동글, 충전 가능한 배터리, RF방식의 모듈로 구성돼 있다. 사용자들은 인튜어스5 태블릿에 수신기를 꽂고, PC에 USB 동글을 꽂은 후 복잡한 케이블 없이 곧바로 무선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전문 사진작가, 디자이너, 디지털 콘텐츠 창작자 등 아티스트를 위한 차세대 펜 태블릿 인터어스5는 직관적인 멀티 터치를 지원하고, 보다 효율적인 작업 흐름을 실현하는 '익스프레스 뷰' 디스플레이 기능, 무선 기능 적용으로 편안하고 편리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고 플루투스 측은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