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직무 특성에 맞게 자기계발시스템을 개발, 개인별 경력 관리도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포스데이타는 농수산물유통공사의 업무 프로세스를 고객 중심으로 전환하기 위해 CRM 도입 방안을 수립하고 정보화전략을 새롭게 수립하게 된다.
농수산물유통공사는 체계적인 성과관리를 통해 실적과 능력에 따른 인력 운영의 기반을 마련하고 고객중심으로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기반을 갖추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농수산물유통공사는 이번 프로젝트의 결과를 바탕으로 CRM과 실시간기업(RTE)을 도입하기 위한 사업을 추진해 정보시스템을 고도화한다는 방침이다.
<박해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