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할인한 $0.99 할인 이벤트 실시…한 개의 게임으로 9개의 올림픽 종목 이용가능


▲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이 서비스하는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이 올림픽 시즌을 맞아 전세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이 올림픽 시즌을 맞아 전세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네오위즈인터넷은 올림픽 기간 동안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각각 3,500원과 $2.99의 프리미엄 버전을 1,500원과 $0.99에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프리미엄 버전은 게임 안에서 각종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5,000 Star를 함께 제공한다.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은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전세계에 사용하는 유일한 게임이다. 한 개의 게임을 다운 받으면 사격, 양궁, 육상, 수영, 카약 등 9개의 올림픽 종목에서 전세계 친구들과 경쟁하며 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 직관적인 조작법과 사실적인 3D 그래픽을 자랑하며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한국어, 일본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등 총 8개의 언어로 제공된다.

네오위즈인터넷은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이 최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Featured App(추천 애플리케이션)'으로 선정된 바 있다고 설명했다. 프리미엄과 무료 버전 모두 전세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상위권에 랭크 중이라고 덧붙였다.

네오위즈인터넷은 올림픽 게임과 관련 정보를 페이스북용 페이지(www.facebook.com/london2012mobilegame)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게임을 다운받으려면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페이지‧앱스토어 다운로드 페이지를 클릭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