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SD 탑재, 1:1 주문생산 방식 채택


▲ 한미마이크로닉스는 케이원정보와 협력하여 인터넷쇼핑몰 G마켓에서 단독기획전으로 삼성SSD를 장착한 올인원PC 행사를 진행한다.



한미마이크로닉스는 맞춤형 올인원 PC iX300 시리즈외 2종류에 128GB, 256GB 장착한 모델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마이크로닉스의 올인원 PC제품은 올인원 PC시스템에서 SSD, HDD, RAM, OS 및 액세서리 등의 사양을 소비자가 희망하는 스펙으로 주문하면 그 이후에 생산하는 1:1 주문생산 방식을 채택하는 시스템이다.

삼성SSD는 삼성에서 100% 설계하고 제작했으며, 20나노급 고속 낸드플래시와 전용 컨트롤러를 탑재해 전제품이 4.7GB DVD 영화 한편을 약 15초만에 전송할 수 있는 520MB/S의 연속쓰기읽기속도를 구현하며, 랜덤읽기속도(최대 80,000IOPS)를 자랑하는 삼성SSD는 랜덤속도가 중요한 작업에서 최상의 성능을 보여주며, 웹서핑, 문서제작, 멀티미디어 파일의 시청과 편집 작업 그리고 PC게임 등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동시에 사용하는 일상적인 컴퓨터 사용 환경에 이상적이며 속도 및 안정성이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미마이크로닉스는 케이원정보와 협력하여 인터넷쇼핑몰 G마켓에서 단독기획전으로 삼성SSD를 장착한 올인원PC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