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사용자 대상 고객 참여형 소셜 무비 캠페인 'LG 미션 3D' 실시

LG전자는 SNS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27일까지 고객 참여형 소셜 무비 캠페인 'LG 미션 3D'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소셜 무비는 소비자가 영화 속 주인공이 되거나 스토리를 선택하는 방식의 영화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이다.

소비자들은 LG전자 페이스북에 접속해 페이스북 앱을 허가하면 LG전자가 제작한 'LG 미션 3D' 영화의 등장인물로 직접 참여할 수 있다.

'LG 미션 3D'는 3개월에 걸쳐 제작된 4분30초 분량의 블록버스터 영화다. 국제정보기구 요원들이 폭탄테러를 감지한 후 이를 막기 위해 폭탄 제거 전문가를 찾는 과정을 담았다.

소비자들은 이 영화에서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을 통해 폭탄을 제거하는 전문가 후보로 등장한다. 또 페이스북 친구들도 후보자로 등장해 보는 내내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또 시네마 3D 스마트 TV, 시네마 3D 노트북, 옵티머스3D 스마트폰 등을 영화 속에서 볼 수 있어 3D 제품 체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한편 LG전자는 페이스북 방문자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영화에 등장한LG전자 3D 제품 중 갖고 싶은 제품과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참가자 20명을 뽑아 3D 영화예매권 1인 2매를, SNS로 소문내기 이벤트에 응모한 100명에게는 여름 음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