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사용자 대상 고객 참여형 소셜 무비 캠페인 'LG 미션 3D' 실시
소셜 무비는 소비자가 영화 속 주인공이 되거나 스토리를 선택하는 방식의 영화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이다.
소비자들은 LG전자 페이스북에 접속해 페이스북 앱을 허가하면 LG전자가 제작한 'LG 미션 3D' 영화의 등장인물로 직접 참여할 수 있다.
'LG 미션 3D'는 3개월에 걸쳐 제작된 4분30초 분량의 블록버스터 영화다. 국제정보기구 요원들이 폭탄테러를 감지한 후 이를 막기 위해 폭탄 제거 전문가를 찾는 과정을 담았다.
소비자들은 이 영화에서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을 통해 폭탄을 제거하는 전문가 후보로 등장한다. 또 페이스북 친구들도 후보자로 등장해 보는 내내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또 시네마 3D 스마트 TV, 시네마 3D 노트북, 옵티머스3D 스마트폰 등을 영화 속에서 볼 수 있어 3D 제품 체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한편 LG전자는 페이스북 방문자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영화에 등장한LG전자 3D 제품 중 갖고 싶은 제품과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참가자 20명을 뽑아 3D 영화예매권 1인 2매를, SNS로 소문내기 이벤트에 응모한 100명에게는 여름 음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고수연 기자
going@itdail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