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비롯한 미국, 일본, 대만, 호주 등에서 글로벌 공동 마케팅 전개


▲ 에이수스 페이스북 방문해 간단한 퀴즈 풀면 추첨 통해 영화 '다크나이트라이즈' 영화 예매권 증정한다



에이수스 코리아는 오는 19일 개봉하는 '다크 나이트 라이즈'와 공동 마케팅을 전개, 엔터테인먼트용 고성능 노트북인 N 시리즈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노트북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멀티미디어 노트북 N 시리즈는 소닉마스터 프리미엄 사운드와 최대 HD 1080p의 와이드 뷰 스크린 등으로 유저들에게 최상의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는 에이수스 의지가 실현된 제품으로, 사용자들이 완벽히 엔터테인먼트 상황에 몰입될 수 있는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고 에이수스 측은 밝혔다.

에이수스 N시리즈 노트북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배트맨 시리즈 3부작 중 최종편 '다크 나이트 라이즈'의 개봉을 맞아 글로벌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에이수스코리아는 글로벌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6일부터 15일까지 자사의 페이스북을 방문해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다크 나이트 라이즈' 영화 예매권 2매씩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에이수스코리아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 아이콘을 누른 후 간단한 퀴즈를 풀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6일에 발표된다

에이수스코리아 곽문영 팀장은 "에이수스의 프리미엄 노트북 제품군이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 속의 슈퍼 히어로 배트맨처럼 강력한 파워와 성능을 자랑한다는 점에 착안해 공동 마케팅을 추진키로 했다"며, "다크 나이트 라이즈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최근 고객들에게 선보인 최고 성능의 엔터테인먼트 노트북인 N46 N56 N76와 함께 프리미엄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시장에서의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