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급 성능에 최신 3D 기술로 고사양 게임도 쌩쌩


▲ 코스미오 X870



도시바코리아는 최신 3D 기술을 적용한 탑 클래스 성능의 게이밍 노트북 '코스미오 X870'을 국내 출시했다고 4일 발표했다.

'코스미오 X870'은 화려한 그래픽 효과를 지원하는 최신 3D 게임이나 블루레이 3D 콘텐츠를 원하는 하이엔드 유저를 위한 플래그쉽 게이밍 노트북으로 일반 노트북으로는 경험할 수 없는 차별화된 기능과 성능을 갖춘 제품이다.

'코스미오 X870'은 인텔 3세대 쿼드코어 i7 프로세서와 4개의 메모리 슬롯에 16GB의 대용량 시스템 메모리를 탑재해 높은 스펙이 요구되는 최신 게임도 부드럽게 실행할 수 있으며 다중의 멀티태스크 프로그램에도 성능의 저하 없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3GB 대용량 비디오 메모리를 갖춘 엔비디아 차세대 게이밍 그래픽 프로세서 지포스 GTX 670M을 탑재해 최신 게임에서 볼 수 있는 환상적인 특수 효과를 풀 HD 고화질에서도 빠른 속도로 즐길 수 있다.

풀HD 해상도의 17.3인치 초대형 LED 디스플레이에 밝기를 최대 2배까지 높여주는 3D 라이트부스트 기술과 함께 기존 보다 20% 더 큰 렌즈로 넓은 시야각과 누설광을 낮춘 셔터 글래스 방식의 3D 안경 NVIDIA 3D 비전 2를 채용해 3D 게임이나 블루레이 3D 콘텐츠를 보다 밝고 쾌적한 환경을 구현하며 5ms의 빠른 디스플레이 성능은 액션 장면이 많은 영화나 3D 게임에서 화면 번짐 현상 없는 깨끗한 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고화질 영상 처리 솔루션인 '레졸루션 플러스(Resolution+)'는 DVD화질의 영상을 HD급의 고화질로 업컨버팅해 더욱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의 영상을 구현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