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핑, 아이패드 보호, 아이패드 거치의 3가지 역할


▲ 솔라 키보드 폴리오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인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박재천)는 태양광을 비롯한 실내등으로 작동하는 '로지텍 솔라 키보드 폴리오(Logitech Solar Keyboard Folio)'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로지텍 솔라 키보드 폴리오'는 뉴 아이패드는 물론 아이패드2와도 호환되도록 제작된 세련된 디자인의 초박형 케이스 겸용 키보드이다.

특히 책처럼 접히는 폴리오가 아이패드를 보호하며, 실내 외 빛으로 충전되는 태양 전지가 내장된 블루투스 키보드가 내장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방전 걱정 없이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완충 시 어둠속에서도 최대 2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하루 평균 2시간 사용 시)

이 키보드는 사용자 편의에 따라 아이패드를 원하는 각도로 거치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폴리오를 펼쳐 첫 번째 각도로 아이패드를 거치하면 키보드 전체를 이용한 타이핑이 가능하며, 두번째 각도에서는 첫번째 키보드 줄을 동영상 재생, 일시 정지 및 볼륨 조정 등 미디어 컨트롤 버튼으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로지텍 솔라 키보드 폴리오'는 온/오프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커버를 열면 아이패드가 자동으로 켜지고, 닫으면 대기상태로 바로 전환되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로지텍의 제품 마케팅 이사인 알렉시스 리차드는 "이메일 작성부터 동영상 감상 등 잠시도 태블릿과 떨어질 수 없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스타일과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주변기기들이 각광받고 있다" 며, "로지텍 솔라 키보드 폴리오는 아이패드의 스마트한 파트너로, 빛을 이용해 충전되는 키보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동시 아이패드의 전후면을 간편하게 보호한다. 이 제품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아이패드 사용이 더욱 편리해 질 것" 이라고 말했다.

제품 구매는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로지텍 eStore를 통해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