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자기소개서, 리포트, 논문 등 “문서표절 꼼짝마!”

검색솔루션전문기업 와이즈넛(대표 박재호)은 27일 역삼동 노보텔 강남에서 자기소개서, 리포트, 논문 등 문서의 모사도를 분석하는 표절검색솔루션 '와이즈 레퍼리 v2.1' 제품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 발표회는 새롭게 출시한 표절검색솔루션 와이즈 레퍼리 v2.1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기회를 제공하여, 참석한 대학 관계자들로부터 호평과 관심을 집중시켰다고 와이즈넛 측은 밝혔다.

박재호 대표이사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표절검색 시장의 변화 및 기술 트렌드를 소개한 기술의 와이즈넛 등 표절검색 분야 기술 이슈와 진화 방향에 대한 발표에 이어 표절 문제 해결을 위한 와이즈 레퍼리 솔루션 제시가 이어졌다.

특히 표절검색솔루션을 활용한 표절도 분석과 표절검색 결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통해 자기소개서 및 리포트, 논문 등 표절 관련 관심 분야에 대한 심도 깊은 질의응답과 의견을 공유하는 등 자리를 마련했다.

와이즈넛 박재호 대표는 "와이즈넛은 국내외 검색시장을 대상으로 검색분야 광범위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선두 기업으로 이번 제품 발표회를 통해 그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게 됐다"며 "이 행사를 계기로 대학뿐만 아니라 모사도 분석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