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라이언트 Gen8 성능·안정성 향상위한 인터페이스 개발

씨게이트테크놀로지는 HP 프로액티브 인사이트 아키텍처(HP PIA) 얼라이언스의 창립 멤버로 참여한다고 7일 발표했다.

씨게이트는 HP가 선정한 PIA 얼라이언스 창립 멤버로 향후 HP 프로라이언트 제네레이션8(프로라이언트 Gen8)의 성능과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표준 및 인터페이스 개발에 참여하게 된다.

HP의 새로운 프로라이언트 Gen8 서버에서 구현된 HP PIA는 빌트인 인텔리전스 기술을 바탕으로 데이터센터의 경제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아키텍처로, 성능과 업타임이 향상되는 것은 물론 운영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

씨게이트는 인력과 기술 간 상호작용 과정에서 시스템 다운과 데이터 손실로 이어질 수 있는 일반적인 문제점을 제거하는데 지속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HP를 비롯한 HP PIA 얼라이언스 협력사들은 HP 프로라이언트 Gen8 서버 기술을 통해 각종 데이터 및 분석 결과를 평가, 비즈니스 성과 향상 및 최적화를 위해서 노력하게 된다.

HP PIA 얼라이언스는 HP 프로라이언트 Gen8 서버를 더욱 완벽하게 구성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혁신 기업간 협력체다.

참여 기업들은 메모리, 스토리지, I/O, 전력 및 인프라 솔루션 분야의 업계 선두 주자들로, HP PIA의 표준 규격 및 인터페이스에 맞는 기술 구성 요소를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요소들은 데이터 센터 자원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수천개의 시스템 변수 분석과 프로세스 자동화를 원활하게 할 뿐만 아니라 그동안 수집 및 활용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여겨졌던 애플리케이션 성능 및 IT 인프라 최적화에 관한 통찰을 제공하게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