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콤(대표 이수현, www.3com.co.kr)은 8일 엔터프라이즈급 신제품들을 출시해 ‘시큐어 컨버지드 네트워크’ 전략을 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제품들은 엔터프라이즈급의 지능형 에지 투 코어 스위치와 티핑포인트 IPS를 통해 풀 패킷 검사 기능을 제공하는 티핑포인트 검역 서비스, 그리고 엔터프라이즈 관리 시스템이다.
쓰리콤 관계자에 따르면 스위치 5500G는 2~4 레이어 스위칭을 제공하며 다른 스태커블 스위치보다 밀도와 성능면에서 우수하며, 스위치 7750 시리즈는 기존의 스위치 7700의 기능을 네트워크 엣지까지 확대한 제품이라고 했다.
또한 티핑포인트 검역 서비스를 통하여 네트워크 끝단에서 소프트웨어 없이도 자동화된 보안 정책으로 빠르고 유연하게 네트워크를 위협하는 것을 고립시켜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보호한다고 했다.
그리고 엔터프라이즈 관리 시스템으로 타사 제품까지도 네트워크 구성 관리를 빠르고 안전하게 한다고 했다.
한국쓰리콤의 이수현 사장은 “이번 발표를 통해 업계 최고의 엣지 투 코어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며 “여기에 티핑포인트 IPS 솔루션이 포함되어 기업들은 보안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고 양질의 VoIP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