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가방과 무선 액세서리 키트 증정

태블릿 전문 기업인 한국와콤(대표 서석건)은 10일부터 오는 7월 15일까지 Intuos5 Large 모델 구매 고객 대상으로 무선 액세서리 키트와 Intuos 전용가방을 증정하는 'Intuos5 Touch Large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티스트들의 작업 집중력과 창작 능력을 극대화 시키는 프리미엄 기능이 집약된 Intuos5 Touch Large(PTH-850)모델을 대상으로 한다. 와콤은 Intuos5 Touch Large 구매 후 와콤 홈페이지에 프로모션 쿠폰 번호를 등록하는 고객에게 Intuos 전용가방(판매가 39,000원)과 무선 액세서리 키트(판매가 55,000원)를 모두 증정한다. 프로모션 쿠폰 번호 등록은 오는 7월 19일까지 한국와콤 홈페이지( www.wacomkorea.com )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번에 제공되는 Intuos 전용가방은 Large 사이즈를 위한 와콤 공식 액세서리 품목이며, 특히 무선 액세서리 키트는 USB 동글, 충전 가능한 배터리, RF방식의 모듈로 구성돼 있다. 사용자들은 Intuos5 태블릿에 수신기를 꽂고, PC에 USB 동글을 꽂은 후 복잡한 케이블 없이 곧바로 무선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전문 사진 작가, 디자이너, 디지털 콘텐츠 창작자 등 아티스트들의 작업에 최적화된 차세대 펜 태블릿 Intuos5 Touch Large는 Intuos5의 가장 최상위 버전으로써 Intuos5 제품 군에서 가장 넓은 영역의 작업 공간과 직관적인 멀티 터치를 지원한다. 또한 보다 효율적인 작업 흐름을 실현하는 8개 익스프레스 키 지원과 익스프레스 뷰 디스플레이 기능, 무선 기능 적용으로 편안하고 편리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와콤은 '와콤 트위터 Intuos5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제품 사진을 찍어 와콤 트위터(@wacomkorea)로 인증샷을 올린 참가자들에게는 음료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