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효율성 향상과 데이터 보안 위한 솔루션 제시

지멘스 인더스트리는 4월 3일부터 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오토메이션 월드 2012'에 참가한다. 오토메이션 월드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산업자동화전시회로 세계 350개 업체, 3만여명이 참석한다.

지멘스는 이번 오토메이션월드 2012에서 '최상의 신뢰도 가치의 극대화(Ultimate Reliability, Maximum Value)'라는 주제로 산업자동화 전반에 걸친 자사의 제품과 솔루션을 소개한다. 특히 최근 제조업체의 화두인 에너지 절감과 산업 안전에 맞춘 지멘스만의 특화된 통합 자동화 솔루션 및 제품들을 선보인다. 복잡해지고 있는 공정에 맞춰 견고성과 기능을 향상시킨'SIMATIC HMI 컴포트 패널'과 70여 개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는 'PCS7 V8.0' 등의 신제품도 내놓을 계획이다.

'SIMATIC HMI 컴포트 패널'은 각종 기능을 통합하고, 모든 모델이 수직(세로) 설치가 가능해 플랜트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특수기계 설계에도 대응할 수 있다. PCS7 V8.0은 탄력적인 기능, 확장성, 안전 기술 통합, 일괄 자동화, 에너지 관리 등의 성능 외에도 다양한 혁신 기능을 지원한다.

지멘스는 전시 기간인 4월 4일과 5일 양일간 '지멘스 기술 세미나'를 개최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과 기술을 소개하고 시연할 예정이다. 또한 지멘스는 이번 산업자동화전시회에서 채용 부스를 설치하는 등 우수한 인력 채용의 기회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