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게임 개발등 아티스트들에 적합, 호환성 뛰어나

오토데스크 코리아(대표 한일)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크리에이션(Digital Entertainment Creation: 이하 DEC) 소프트웨어 및 스위트(Suite) 2013 버전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영화, 게임 개발, TV, 광고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을 위한 이번 제품은 응용프로그램 간의 통일성과 호환성이 향상되었으며, 크리에이티브 기능이 강화되고 개선됐다.

실제 엔터테인먼트 크리에이션 스위트 2013 버전은 크리에이티브 프로세스 초반에 풍부한 시각적 피드백을 제공하고 여러 응용프로그램 간 이동이 쉬우며, 즐겨사용하는 도구로 작업할 수 있다. 또한 실제와 같은 천, 모발 그리고 군중을 표현하기 위한 새로운 시뮬레이션 도구 제공으로 기술적인 장벽을 없애 보다 사실적 캐릭터를 창조할 수 있다.

마크 페티트(Marc Petit) 오토데스크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수석 부사장은 "엔터테인먼트 업체들은 워크플로우를 표준화 및 최적화하고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는 프로젝트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면서 전세계적으로 분산되어 있는 제작 자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다"고 말하며,"오토데스크는 영화와 게임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최고의 스튜디오들과 긴밀히 협력하면서,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엔터테인먼트 크리에이션 스위트 제품에 맞춰 워크플로우를 개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