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과 모바일 연동한 신개념 소셜마케팅 서비스로 인맥 기반 홍보 가능

엡볼(대표 신동윤)은 중소상공인들의 효과적 홍보를 위한 지인 네트워크 기반의 소셜마케팅플랫폼 '프리미엄스퀘어' 서비스를 29일 오픈한다. '프리미엄스퀘어'는 홍보 전용 SNS '엡볼스퀘어'를 중소상공인들이 손쉽게 마케팅 도구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다양화한 것이다. 기본적으로 웹과 모바일에서 모두 이용가능하며, 문자나 메일, 메신저 앱, SNS 등 모든 커뮤니케이션 툴을 통해 정보를 전달하고 홍보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서비스를 활용하면 중소상공인들이 기존의 인맥을 활용해 상품 광고나 홍보는 물론, 특가 할인 공연이나 미아 찾기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확산할 수 있다. 지인 네트워크를 통해 전달되기 때문에 광고성 스팸메시지가 아닌 정보로 인식 돼 홍보 효과도 높아진다. 현재 무료로 입점이 가능하며, 향후에도 공익성 광고 및 정보의 경우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은 '프리미엄스퀘어'가 적용되어 있으며 아이폰 버전은 애플 앱스토어의 서비스 업데이트 승인 대기 중이다. 엡볼 홈페이지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엡볼은 '프리미엄스퀘어' 발표 기념 이벤트로 단돈 100원으로도 대학로 인기 공연 관람이 가능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연극 '뿌잉뿌잉', '아빠는 월남스키부대',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등의 공연에 댓글을 단 선착순 각 100명에게 초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임산부나 장기기증등록증 소지자에게는 무료로 티켓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