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비엠씨소프트웨어(대표 박홍현 www.bmc.com/korea)가 차세대 패트롤인 비엠씨 퍼포먼스매니저를 발표해 패트롤 제품군을 확장했다. 엔드투엔드 시스템 관리 솔루션인 비엠씨퍼포먼스매니저는 배포, 설치 및 사용이 간단하면서도 복잡한 문제를 진단하는데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솔루션은 기업이 유지관리 및 운영에서 더욱 가치가 높은 작업으로 관심을 전환해 비즈니스 성능을 향상시키고 시스템 리소스를 최적화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해준다. 비엠씨퍼포먼스매니저는 비엠씨소프트웨어의 비즈니스서비스관리(BSM) 전략의 토대인‘Infrastructure and Application Management Route-To-Value’를 지원한다.
비엠씨소프트웨어 본사의 제품 관리담당 션 듀클릭스 이사는 “BSM 전략에서 비엠씨퍼포먼스매니저는 중요한 이정표이며 그동안의 전문 지식과 수년간의 혁신을 바탕으로 한다”며 “비엠씨퍼포먼스매니저는 고객 중심의 아키텍처 발전의 산물”이라고 설명했다.
듀클랙스 이사는 “기본 모니터링 기능이 포화 상태인 데다 고객이 더욱 직관적이고 가치가 높은 솔루션을 요구하고 있다”면서 “비엠씨의 시스템 관리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시 활성화시켜 경쟁력을 강화시키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