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폭증 문제 해결 위한 'CDN과 클라우드 통합플랫폼' 제시

CDN(Content Delivery Network) 및 클라우드 전문기업 솔루션박스(대표이사 박태하, www.solbox.com)는 2월 7일부터 8일까지 홍콩에서 열리는 'CDN 아시아 2012(CDN Asia 201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CDN 아시아 2012'는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CDN 월드 서밋'의 아시아 지역 행사로, 솔루션박스는 국내 CDN 솔루션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이번 행사에 참여해 에릭슨을 비롯해, 타타커뮤니케이션즈, KDDI, 라임라이트, 베리뷰 등 세계 유수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다.

특히 설립이래 통신사업자들을 위한 CDN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공급해온 솔루션박스는 이번 행사에서 통신사업자에게 최적화된 CDN과 클라우드가 결합된 통합플랫폼을 소개하는 발표자리를 갖는다. 솔루션박스는 최근 통신사업자들에게 직면한 트래픽 폭증이라는 문제의 해결책으로 CDN·클라우드 통합플랫폼을 제시하고 국내 통신사업자와의 성공사례를 보여줌으로써 차별화된 솔루션박스만의 기술력을 부각시킬 예정이다.

솔루션박스 박태하 대표이사는 "솔루션박스는 지속적으로 CDN·클라우드 통합플랫폼을 개발 및 업그레이드 해왔으며 통신사업자와의 오랜 공동사업으로 국내외 대규모 트래픽 처리 능력 및 운영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세계적인 CDN 업체 및 통신사업자 등 다양한 업계 관계자와의 관계 구축과 더불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