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M 관련 제품 및 서비스 관련 시장 접점 확보 위한 정보 공유 창구

M2M(Machine-to-machine, 사물지능통신) 커뮤니케이션 정보 포털 사이트인 M2M앱스(www.m2mapps.com)가 오픈했다.

M2M 앱스는 전세계 모든 기업 및 기관에 무료로 개방되는 사이트로, 회사 정보와 제품 및 서비스 내용을 등록 하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M2M 관련 제품 및 서비스에 관련된 비즈니스의 성공적인 시장 접점 확보를 위한 정보 공유의 역할을 한다. 또한 기술 및 제품 기능에 관련된 내용을 항목화하여 검색할 수 있도록 지원해, M2M을 도입한 고객들은 사용 중 궁금한 점에 대한 해답을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다.

M2M 앱스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 회원 가입자들에게 영화관람상품권을 제공하는 'M2M앱스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M2M에 관심이 있는 전자, 정보통신 관련 종사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M2M앱스사이트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 중에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영화상품권 2매를 제공한다.

정확한 응모 방법은 텔릿의 공식 SNS 사이트인 트위터(www.telit.com/twitter_KR)와 페이스북 (www.telit.com/facebook_KR)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는 1월 30일부터 2월 10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이벤트 완료 이후 트위터와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