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한달 간 넷큐리 구매 전 고객에 열 감시 적외선 센서, 원격지원 쿠폰 제공

무인경비 IP카메라 전문 업체 넷큐리테크놀로지(대표 안현진, www.netcury.co.kr)는 2월 한달 간 무인경비 카메라 '넷큐리 NTI-300B'(이하 넷큐리)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넷큐리 구입 고객에게 35,000원 상당의 넷큐리 전용 열 감지 적외선 센서 무료 제공, 25,000원 상당의 원격 지원 쿠폰(1년 사용권)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넷큐리는 무인경비와 원격화상관리를 개인이 할 수 있게 해주는 DIY 시스템이다. 영상감시는 물론 침입자 통보와 원격 영상관리 등 다양한 보안 기능을 수행하는 IP감시카메라로, 원하는 곳에 카메라를 설치한 후 스마트폰에 넷큐리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실시간으로 영상과 음성을 확인할 수 있다.

외부에서도 카메라의 회전을 조작할 수 있기 때문에 고정적인 위치에서 벗어나 원하는 공간을 구석구석 살펴볼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열 감지 센서, 도어센서 등 각종 기능이 지원되어 센서 감지 후 3초 만에 최대 7인에게 동시 통보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고 일반 경비업체처럼 월 관리비가 들지 않기 때문에 경제적이다.

넷큐리 무인경보 시스템은 불청객 침입 시 자동경고 알림이 울리며 불청객의 사진을 이메일과 FTP서버 자체 디지털저장장치(DVR) 등 여러 곳에 저장한다. 또 가족에게 휴대폰으로 문자와 전화를 걸어 동시 통보될 수 있도록 설정하는 기능까지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